[이에스볼_KBL] 03월 03일 울산현대 전주KCC 국내농구 Esball 스포츠 분석












현대모비스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다. 이전 경기에서 고양 오리온을 상대로 77:76 승리를 가져오며 4경기 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2위 간 대결인 만큼 상당히 치열한 공방을 보일 것이며 상대 전적 역시 치열한 만큼 쉽지 않은 승부 예상이다. 에이스 자원인 숀 룽이 이전 경기에서 27득점 17리바운드로 골 밑 장악을 완벽하게 보여주었고 리바운드의 중요성을 확실히 보였다. 양동근의 빈자리를 확실히 매우고 있어 공백으로 인한 전력 감소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


정규 시즌 1위를 두고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두 팀이다. 골 밑과 가드진에서의 경쟁이 치열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지속해서 이어간다면 나쁘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상대의 경기력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


다행히도 상대 자원이 최근 폼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빈틈을 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점을 공략한다면 울산 현대모비스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전주 KCC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다. 이전 경기에서 원주DB를 상대로 105:92 승리를 가져왔고 아쉽게 안양을 상대로 패배를 가져오며 연승을 이어가지 못했다. 유현준과 정창영, 김지완 등 가드진 선수들이 활약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전력에 밀리지 않았고 유현준이 14득점, 7도움으로선전했다. 선수 모두 제 역할을 충실 해주고 있지만 이정현이 최근 컨디션에 난항을 보이며 경기력이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모습을 보인다.


상당히 중요한 경기를 앞둔 상황에서 선수들의 부담감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앞서 언급한 이정현의 폼이 주춤하고 있다는 점은 경기력에 허점을 드러내며 실책을 유도할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전주 KCC 이지스가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울산현대 ==> 승

핸디캡 ==> 패

언더 & 오버 ==> 언더





조회 0회댓글 0개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