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프리미어리그] 04월 22 일 애스턴 맨체스C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아스톤 빌라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단단한 수비벽을 형성하고 있음에도 꾸준한 실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다.


주력 선수인 그릴리쉬가 정강이 부상으로 인해 부상이 장기화되면서 득점력이 반감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그나마 핵심 자원인 왓킨스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을 하면서 분투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는 상황이가. 중원의 핵심 선수인 맥긴과 루이스의 경기 후반 경기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대체 자원을 통해 체력적인 보존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들의 활약으로 분투하겠으나 비교적 상대의 득점 능력이 우수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맨시티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단단한 수비벽을 형성하고 있어 중원 전력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해낼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이다.


주력 선수인 데브라위너가 여전히 존재감 넘치는 플레이를 유지하고 있으며 제수스와 토레스 등 득점 능력이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핵심 자원인 스털링의 최근 경기력 하락세가 보이면서 비교적 아쉬운 경기 내용을 보이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주력 선수의 부상이탈로 인해 전력 누수가 큰 상황이다. 충분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큰 변수가 없다면 무난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맨체스C ==>승

핸디캡+1.0 ==> 패

언더2.5 ==>패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