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프리미어리그] 01월 28 일 토트넘 리버풀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토트넘은 최근 3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다시 순위를 올리고 있다.


토트넘은 셰필드 전에서 완승을 따냈다. 리그 최고의 선수인 케인이 다시 한 번 골맛을 봤고 은돔벨레와 오리에 중원과 측면에서 공격진을 잘 지원하는 모습이었다. 최근 골이 줄긴 했지만 손흥민도 언제든 최전방과 2선을 오가며 결과를 뽑을 수 있다. 알더베이렐트의 체력 부담을 줄여주는 로돈과 산체스도 수비에서 실수가 줄었다.




리버풀은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다.


리버풀은 리그에서 최근 4경기 연속 골을 뽑지 못했다. 피르미누와 마네가 개점휴업에 개점휴업에 들어갔는데 세계 최고라 자부하던 중원의 지원도 그리 인상적이지 않다. 지난 주말 컵 대회에서는 라이벌 맨유에 패하며 탈락했다. 그리고 그경기에서 풀 스쿼드로 경기에 나섰기에 주전들의 체력적 문제도 있을 수 있다.












토트넘이 승점을 딸 수 있다. 부진한 와중에도 홈에서는 충분히 승점을 따냈고 케인과 손흥민이 반 다이크가 장기 결장 중인 상대 수비를 흔들 수 있다. 리버풀은 맨유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살라의 한 방을 노리겠지만 은돔벨레와 호이비에르가 중원을 지키고 수비가 안정된 토트넘 수비를 넘기 쉽지 않다. 단, 토트넘도 승점 3점은 힘들다. 리버풀이 연패를 탈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고 수비 보호에도 열을 올릴 것이기 때문이다.


토트넘이 수비 라인을 유지할 것이고 리버풀이 최근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언더가 유력하다.


토트넘 ==> 승

핸디캡 ==> 승

언더 & 오버 ==> 언더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