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프리미어리그] 01월 27 일 사우샘프 아스널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사샘은 코로나로 빠져있던 잉스가 빠르게 복귀했다. 센터백 베스터가트의 부상 공백이 길어지고 있긴 하지만 스티븐스가 자리를 메우며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고 잉스의 복귀로 인해 공격진도 다시 힘이 실렸다. 로메우의 공백으로 워드프라우스가 분전 중인 중원에는 다알로가 기대 이상의 할약을 하고 있다.



아스널은 컵 대회에서 사샘에 패하고 떨어졌기에 유로파가 시작하기 리그에 집중하면 된다. 리그에서는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는등 매우 폼이 좋은 상황인데 오바메양이 살아났고 라카제트와 사카도 건재하다. 파티도 최종수비 보호에 힘쓰고 있다.










두 팀은 지난 주말 컵 대회 일정에서 만났었다. 사샘이 홈에서 1대 0 승리를 거두며 다음 라운드로 올라갔다.


언더를 선택해야 한다. 아스널이 원정에서 다소 수비적으로 임하고 있고 사샘 역시 아스널을 연달아 상대하는 일은 쉬운일이 아니다. 두 팀 다 패배를 피하기 위해 조심스러운 경기 운영을 할 것이다.


승패는 갈리지 않을 것이다. 아스널은 라카제트의 폼이 좋지만 여러 빅클럽과 연계되며 마음이 다소 붕 떠있다. 연승 행진시에 나왔던 경기력은 나오기 어렵다. 사샘 역시 잉스가 해결하지 못하면 측면의 지원이 원활하지 않기게 답답한 흐름이 될 것이다.


아스널 ==> 승

핸디캡 ==> 승

언더 & 오버 ==> 언더




조회 0회댓글 0개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