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라리가] 7월 7 일 세비야 에이바르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먼저 홈 팀 세비야 FC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점 57점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경기 원정에서 CD 레가네스를 만나 58%의 점유율과 11개의 슈팅, 6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여 경기 초반부터 압도적인 경기 운영을 치렀고 올리버 토레스 선수의 기량이 매우 높은 모습을 보여주며 0-3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재개 이후 6경기 2승 4무를 기록하며 비교적 수비세트에 끈끈함을 보였지만 공격 전개 능력과 찬스 상황에서 공격진들의 해결 능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직전 경기 공격 세트에 자신감을 얻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 큰 기대를 안고 경기를 치를 것이라 생각된다.


리그 4경기가 남은 시점에서 5위 비야레알이 뒤를 바짝 쫓고 있는 만큼, 최소 1점의 승점을 얻어 격차를 벌려야 되는 상황. 현재 줄스 쿤데 선수를 제외한 주전 선수들이 모두 선발로 출전하는 만큼, 풀 전력으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 양쪽 윙어를 이용한 공격적 강점을 크게 지닌 만큼, 경기 초반부터 수비 - 미드필더 진의 강한압박과 동시에 주도권을 가져올것이라 생각되고 뒷공간을 이용해 많은 찬스를 얻을 것이라 생각된다. 찬스 상황에서 공격진들의 해결능력이 얼마나 돌보일지 큰 관건이라고 생각된다.





원정 팀 SD에 이바르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점 35점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경기 홈에서 CA오사수나를 만나 55%의 점유율과 11개의 슈팅, 3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며 경기 초반 수비 세트가 무너지며 실점을 내줬고 실점을 내준 뒤 주도권을 가져오며 많은 찬스를 가져갔지만 찬스 상황에서 해결 능력에 발목을 잡히며 0-2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 가장 큰 목표는 리그 잔류인 만큼, 이번 원정 경기 최소 1점의 승점을 쌓기 위해 수비적 전술을 짜 올 것이라 생각된다.


현재 강등권 RCD마요르카와 승점 6점의 격차가 벌어진 시점에서 이번 경기 패배를 기록한다면 승점 격차가 좁혀질 수 있는 만큼 4-2-3-1 전술을 들고 오며 공-수모두 안정적인 전술을 짜 왔고 현재 이반 래미스 선수가 이번 경기 출전하지 못하며 수비 세트에 공백이 생긴 상황에서 부르고스 선수가 수비 세트에 가담해 경기를 치를 것이라 생각된다.


비교적 리그 강팀을 상대로 경기 초반부터 실점을 내주며 이끌려간다면 경기 내내 고전할 수 있는만큼, 공-수밸런스에 안정감과 찬스 상황에서 공격진들의 해결능력이 돋

모여준다면 충분히 큰 이변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된다.












배팅 가이드---


현재 해외 배팅 사이트의 흐름은 세비야 FC 승리에 대한 배당이 하락하고 있다.


두팀의 대진 10경기 5승 3무 2패를 기록하며 세비야 FC가 압도적인 경기를 치렀다. 두 팀은 각자의 위치에서 승점이 필요한 가운데, SD에 이바르는 직전 경기 많은 찬스를 얻었지만 공격진들의 기량에 문제점을 보여주며 패배를 기록한 반면, 세비야 FC는 끈끈한 수비 세트를 기반으로 "챔스언스티켓"을 얻기 위해 주전 선수들의 기세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 전략적 승부처에 우위를 점한 세비야 FC가 더 승산이 있다고 생각된다.


이번 경기 세비야 FC 승리를 추천한다.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