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라리가] 7월 17 일 발레시아 에스파뇰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레가네스 원정에서 0-1로 패한 발렌시아. 상대 퇴장에 PK를 얻어 동점의 기회가 찾아왔지만 MF 파레호의 실축 이후 레가네스의 끈질긴 수비에 막히면서 무너졌다. 승점 50점으로 7위 소시에다드와의 승점차가 4점으로 벌어져 유로파리그 진출의 가능성도 희박해진 상황. FW 로드리고 DF 피치니,가야,가라이 등 부상자들의 공백도 여전하다. 다만 홈에서 10승7무1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강등이 확정된 에스파뇰을 상대한다는 점은 여러 악재에도 발렌시아가 경기를 지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에스파뇰. 에이바르와의 홈경기에서 0-2로 패하며 리그 7연패에 빠졌다. 강등 확정 이후 의욕을 잃은 모습을 보여준 것이 아쉬운 부분.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이지만 7연패를 당하는 동안 1골을 넣는데 그치고 11실점을 허용하며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문제. 특히 아벨라르도 감독을 경질하고 루페테 감독대행이 부임한 이후 5연패를 당하며 변화를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이 우려된다.












레가네스 원정 패배로 유로파리그 진출이 어려워진 발렌시아. 하지만 홈에서 10승7무1패로 강했다. 에스파뇰이 7연패에 강등 확정으로 의욕까지 잃은 모습이라는 점에서 발렌시아의 승리가 무난할 것으로 본다.

핸디캡: 에스파뇰이 강등 확정에 7연패 늪에 빠지는 등 최근 의욕까지 잃은 모습이라는 점에서 홈에서 강한 발렌시아의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에스파뇰이 최근 7연패를 당하는 동안 1득점 11실점으로 무기력한 공격과 달리 수비에서의 실점은 많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발렌시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