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라리가] 7월 17일 레알 마드리드 비야레알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그라나다 원정 승리로 리그 9연승을 달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재개 후 9경기를 모두 승리하면서 우승까지 승점 2점만을 남겨두고 있다. 남은 2경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바르셀로나를 누르고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상황. DF 마르셀로,나초가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지만 DF 멘디가 마르셀로의 공백을 잘 메워주고 있는 만큼 불안요소는 크지 않아 보인다. 특히 재개 후 9경기에서 단 3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DF 라모스가 버티고 있는 견고한 모습. 득점 이후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하는 실리적인 운영이 효과를 보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소시에다드와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하면서 4위 세비야와의 승점차가 9점으로 벌어져 남은 경기와 상관없이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좌절됐다. 최근 홈에서 바르셀로나,소시에다드 상대로 패배를 당해 재개 후의 상승세도 주춤하는 모습. GK 바르보사의 출전정지에 FW 바카 DF 게라,푸네스 모리가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징계로 소시에다드전에 빠진 FW 모레노가 복귀한다는 점은 다행스러운 소식. 더불어 최근 레알 마드리드와의 맞대결에서 5경기 1승3무1패를 기록하며 선전을 펼치고 있다.










9연승중인 레알 마드리드. 비야레알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이번 시즌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 DF 라모스를 중심으로 견고한 수비에 FW 벤제마가 공격진에서 보여주는 존재감도 대단한 모습. 비야레알이 재개 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적인 성향이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는 독이 될 수 있다는 점. 최근 3경기 1승2패로 주춤한 가운데 챔피언스리그 진출도 좌절됐다는 점에서 홈팀 레알 마드리드가 비야레알을 꺾고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레알 마드리드가 재개 후 9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실리적인 운영으로 1골차 승리가 많다는 점. 원정팀 비야레알의 재개 후 경기력이 만만치 않은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비야레알이 만만치 않은 공격력을 갖춘 팀이라는 점. 주포 FW 모레노가 징계에서 돌아오는 만큼 최근 4경기 연속 2-2 이상의 스코어가 나온 두 팀의 대결은 난타전을 예상한다.

일반: 레알 마드리드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