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볼_라리가] 6월 23일 비야레알 세비야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최근 일정에서 3연승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간에 모두 1-0 승리를 따냈다. 무실점 경기를 반복한 수비진 안정감이 단연 눈에 띈다. 다만 공격진의 득점 폭발력 저하 문제가 아쉽다. 이번 라운드에서 껄끄러운 상대를 불러들인다.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최근 일정에서 무실점으로 강점을 유지하고 있는 수비진 안정감을 앞세워 승점을 노린다. 이보라(CMF)를 필두로 한 중원의 무게 중심을 낮춘다. 다만 ‘모레노-페냐’ 측면 수비진의 경기력은 만족스럽지 않다. 세비야 공격 전개 중심에 효과적 부하를 가하기 어렵다. 실점 가능성을 열어놓은 접근을 추천한다. 다행히 ‘처쿼즈-모레노’ 측면 조합을 활용한 역습이 속도, 완성도를 유지하고 있다. 무게 중심이 높아진 상대 수비진 배후 공략이 가능하다.




최근 일정에서 패배 없이 승점을 챙기고 있다. 수비진이 필요 이상의 실점을 허용했지만, 최근 3번의 경기에서는 1실점만을 허용했음이 눈에 띈다. 최근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승 2무 2패다. 연패로 흐름이 주춤했지만, 3경기 무패로 반등에 성공했다. 남은 일정에서 4위 수성에 전력을 다한다.

비야레알의 신중한 운영을 예상한다. 적극적 운영은 점유율 잠식으로 이어지며, 공세를 반복하는 그림이 유력하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엘 모하마디-오캄포스’ 측면 조합이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들 직선적 움직임을 활용한 기회 창출은 원활하다. 다만 최전방에 위치하는 데 용(FW)의 결정력 저하, 2선의 득점 지원 능력 반감이 아쉽다. 최근 일정의 득점 폭발력 저하와 맥을 같이한다. 격차를 벌리는 과정이 버겁다. 더불어 페르난두(DMF)에 대한 수비 의존도가 높다. 홀로 짊어지는 짐이 많다. 상대 역습에 대한 아쉬운 대응으로 직결된다. 실점 가능성을 열어놓은 접근을 추천한다.















비야레알 VS 세비야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2승 3무 1패 9득점 6실점 (비야레알 우세) 2. 비야레알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7승 4무 3패 (홈 무실점 36%, 홈 무득점 14%) 3. 세비야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7승 4무 4패 (원정 무실점 40%, 원정 무득점 7%)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3-2 (비야레알 승) [bettingclosed] 2-1 (비야레알 승)

◎ 결론 & 베팅 방법 두 팀 모두 최근 흐름이 좋다. 세비야가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 활용을 통해 승점 3점을 노리지만, 결정력 기복과 수비 전환 불안이라는 변수가 거슬린다. 비야레알이 역습 완성도 유지를 통해 능히 저항에 성공할 것이다. 치열한 공방 끝에 승점을 나눠가지는 그림이 유력하다. 저득점 선택, 핸디캡 활용을 통해 위험 부담을 줄이는 방향을 추천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1.0] 세비야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한국 7년 무사고 운영

엄격한 SSL 암호화 해외서버

Subscribe to Get My Newsletter

4-GLC-B-W-inverted-PNG-e1524336006973.pn
bbin footer-logo.png

© 2023 by Esball. Proudly created with kresball.com